[명일방주] 옵시디언 페스티발 Games

신캐릭터와 수영복 팔기 위한 휴양섬...슈바르츠와 실론을 위한 외전느낌의 스토리. 밴드음악 어필. 애들아 트위터로 밴드에 대해 수다 떠는 느낌은 독특하네요.

결국은 노가다 이벤트.
평소 빡세게 노가다해야 모을 수 있는 템을 잔뜩 주는 건 매우 좋음.





2정예화하는게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 ㅜㅜ
실버애쉬 넣으면 공략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말을 이해하고 있음. 뭔 가드가 딜도 좋고 원거리에 광역도 되고 피도 많아;;;;;
챈은 실버애쉬보다 피가 많음;;;; 대신 방어력은 낮아서 실버애쉬가 피 더 많은 것같이 느껴짐;;2스킬마스터후 수류탄으로 많이 쓰는 중.
사리아 있으면 힐러 1명 빼도 됨. 나이팅게일은 좋은가?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 혼자 애들 폼페이불똥에서 살게 힐하는 거 보고 인정. 시라유키는 중섭선 버그있었다는데 한섭에는 버그가 고쳐진 채로 나와서 좋음.

이번 이벤트는 공략 안 보고 깨보려는 중인데 ex쪽 5단계 일반까지 깸. 힌트는 봄... 먼산....이성과 시간을 소모해야 하는데 힘들다 ㅜㅜ

슈바르츠는 성우가 이토 시즈카라 마음에 듬. 게임에선 간만에 듣네 ㅜㅜ. 프로레슬러가 아니라 과묵한 스토킹하는 킬러 느낌.
이 겜은 신기한게 성우들이 평소에 안 하던 느낌의 연기를 하는게 있음. 호시구마의 야스노 키요노도 이렇게 저음내는 건 드문 듯. 사리아의 이구치 유카도 조금 저음에 신경질적인 느낌이고, 가비알, 만티코어의 스와 아야카도 이런 느낌으로 연기하는 거 못 본 것같은데... 아니, 근데 요새 애니 거의 안 봐서 모르는 걸지도. 스펙터의 아사쿠라 아즈미도 이런 광녀는 드문 것같은데......쇼의 히로하시 료는 항상 이상한 캐릭터를 하는 느낌이긴하지만 랩하는 듯한 속사포;;
반대로 뭔가 비슷한 걸 찾는게 빠를지도 ㅋㅋㅋ 에이야퍄들랴는 선배라고 부르는게 노골적으로 전 마슈틱할 뻔 했는데 더 귀엽게 연기하니까...음;; 시즈는 뭐 노골적으로 아서왕....;;;

벌써 다음 이벤트 준비 하는 분들도 있는 것같은데 이래 빡세게 하면 지칠 것같음.. 느긋하게 즐기려면 어떻게 할지. 음...

[명일방주] 5-10 Games


링크 썸네일

[명일방주] 5-10 클리어 최저스펙 공략 (1정예 Lv50)

대충 따라하다가 자꾸 중간에 파우스트 총에 맞아서 애들 빵꾸남 ㅜㅜ 3발 째인가 4발 째인가 세게 쏘는 거 놓는 순서 좀 틀리면 맞고 죽어서 ㅜㅜ


링크 썸네일

명일방주(明日方舟) 5-10 클리어 영상2 (Arknights | アークナイツ)

아, 그러고보니 나 에이야랑 액시아가 있었어!! 일주일 걸려서 2정예 했었지.
파우스트가 쏘는 총은 그라벨로 맞는게 편하구나!!
샤이닝은 없어서 가비알로, 천화는 없어서 기타노로 바꾸고 에이야는 3스킬로 함.


링크 썸네일

[Arknights] 3 Guards 5-10 feat. Blaze,SilverAsh and Chen (No Healer and Defender)


내가 뭘 본거지.... 실버애쉬 없어서 몰랐는데 버티기 스킬도 있구나..... 덜덜덜


[명알방주] 엑시아없는에서 탈출.... 휴우 Games



고급 특별채용.... 한달에 2번정도 나오는 확률인가?!
다음 헤드헌팅은 리스캄 증명서로 먹기 뿐인가~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