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FGO] 받을 초콜릿은 다 받았으나.... Games


노가다 해서 초콜릿 모으고 있는데 이런 대사를 보니 빡친다. 크하하하 ㅜㅜ 과일이라도 좋다!

또 받아도 좋구나!

사라져도 좋다!

독이라도 좋다!

뭔지 모를 메뉴(;;; ) 라도 좋다!!

엄마가 주는 초코도 좋다!

자폭대폭발초콜릿은 너무 맛있구나! 잘했다! 셰익스피어!

방 열쇄라고?! 우흐, 우흐흐(퍽!!!)


초콜릿말고 구급키트라던가 성....이라던가 너무 많아서 슬슬 지치고 있는데 어쨌거나 일단 받는 초코쪽은 올클리어!!

남자쪽에게 줄 것들이.... 어, 음.... 아직 시간은 많으니... 아하하하하




추가투자없이 성공? 영기재료도 막 까다롭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. 심장 먹으면 극혐이라... ㅜㅜ 근데 영 평가가 안 좋네요. 생각해보면 히로인x도 어세신으로썬 그닥이었으니.... ;;; 타락한 제다이 느낌인 모션들은 나쁘지 않지만. 세이버 팰 거면 그냥 아처를 데려가는게 안전해서리.... 것보다 버서커 스킬석없어서 스킬도 못 올리는터라...;;

다음 스토리서 홈즈가 5성 캐스터로 나와서 퀵 버프 걸어주면 날아오르는 거 아니냐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. 어, 음...아처중에 퀵대인보구는 트리스탄과 빌리더키드가 있는데 둘다 보구에 필중장착. 으음... 둘다 잘 안 써서 모르겠고... 비교대상이 이 둘이면 히로인엑스얼터가 더 나으려나요;;;;




고르곤도 영기재림 완료. 후우, 힘들었다.


곧 도래하는 달고 쓴 초콜릿을 먹을 그날을 생각하며 쉽니다. 와하하하

[T7S] 쌍둥이는 단수가 아니다?(뭔 소랴) Games

Fgo 점검이 언제 끝날지 모르니 이거 정리나;;


이번 이벤트 박스 가차에서 일단 먹을 건 먹음. 중국처자 골드 버전은 처음 먹음.
이벤트들이 운발로 포인트 업 타임되면 모든 자원을 쏟아부어서 포인트 왕창 벌고 순위를 올리는 구조. 골드 한 장 더 받을 수 있으려나~


쌍둥이 스토리는 일단락 됨. 후반부가 좀 빠르게 정리됐는데 7.1장 곧 공개한다고.
쌍둥이 그룹이 아닌 각자의 개성, 아티스트 개인의 모습을 어필하고 보여줌으로써 기대와 강요등을 배반하면서도 앞으로 더 발전할 요소가 있음을 보여줬습니다. 나나시스의 영향도 느껴지는 부분입니다.
악당쪽 동기가 잘 납득이 안 되서 미묘했습니다. 진행중인 대박난 프로젝트인데 자기는 나가리되서 끝난 일..... 에 이렇게 정성을 다해 자기 걸로 만드려 하나하는 부분이...으음.
결론은 지배인 오빠 칭찬해줘..(퍽!!)


매직컬 혁명 체게라 짱....;;;;;
나올만한 물건 제목이긴 하네요. 와하하하;;;;;
Ss카드 주는 2.5기어 스토리는 일단 다 봤습니다. 스토리 키드 남으면 다른 것도 보죠.

저번에 친구가차에서 렙업용 코니나올 때 모아뒀던 10만포인트 썼더니 코니가 왕창 나온 건 좋은데 럽업시킬 때 돈이 없엉. ㅜㅜ 요일스카우트서 개노가다중. 적은 cp 소모로 여러번 돌려니 힘드네요. ㅜㅜ 초급은 8, 중급은 26, 상급은 47로 짜졌습니다. 힘들다 ㅜㅜ 초월급은 깨는 것도 무리고;;;

운발로 AOZORA TRAIN 하드까지는 풀콤으로 깼네요. 갈 길이 멀다;;;;

여기는 내일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하는 모양인데..... 가차나 뽑으라고 하겠죠.ㅡ..ㅡ

[FGO] 역시 FGO는 변함이 없네요;; Games

캐릭터 육성이 메인 컨텐츠죠. 네...

무사시는 심장 1개가 겁나 안 나와서 고생했었습니다;;  ㅡ..ㅡ
핫산은 영기재료는 다 있었는데 큐피부터 경험치까지 모지란게 많고;;;
둘 다 버스트 3장이고 스킬도 버뻥에 단독딜보구라 비슷한 점이 많은데 멀린을 의식한 건지..-_-;; 최근 추가된 5성들이 케찰코아틀, 이슈타르, 마사시, 킹핫산까지 죄다 버스터 위주라;; 클래스별로 신규5성은 버스트 파티로 다 채울 생각인가;;;

버스트가 둘 다 많아서 광역보구질하는 노가다버서커파티에 넣기 좋음. 근데 딜이 역시 킹핫산이 좀 딸림;;; 둘다 아군버프는 없음;; 무사시는 타수 늘려서 별생산 늘리는게 있는 점이 좀 나을지도 모르지만 스킬 쓰기 까다롭고. 파티기여도라는 점에서 보면 안 죽는게 더 나은 것같기도하고;; 




킹핫산은 생존과 패시브크리버프, 별생산도 괜찮은 편. 것보다 간지가 끝내주는데... 으음;; 3차 영기에서 방패들고 있어서 더이상 어세신으로 안 보여;;;; 
무사시는 나쁘진 않은데 뭔가 미묘함. 대체 뭔지 모르겠는데 뭔가 부족한게 있는데 뭐지;;; 아, 가슴이 저렇게 큰데 흔들림이 거의 없...(퍽!!) 보구 준비동작에서 쿵하고 흔들리긴 하는데 뭔가 어색해!(퍽!!) 아니, 숨쉬기만 해도 흔들리는 고르곤이랑 비교되잖..(퍽!!)


돼지돌이 구하기 힘듭니다. ㅜㅜ 4차는 한참 뒤에 할 수 있을 듯.


최강의 단독 보구 라이더. 근데 이번 이벤트 노가다는 파라오옵빠가 더 편하더라는;; 남의 np 채워주는게 참 좋은능력이네요.


피규어 추가요.(퍽!)

두번째로 모든 스킬 10렙 찍은 캐릭터입니다. 근데 평소에 쓸 일이 없... ㅜㅜ... 마슈도 마찬가지네요. 와하하

골든은 컨셉이 너무 좋아서 노가다에서도 이벤트에서도 빛납니다.

공업이 참 좋은데 안 씁니다. 바토리를 더 많이 쓰는 편. 스킬 해당되는게 누군지 직관적이라 알기 쉽고 보구에 뎀지가 허접하더라도 있고 방깍이 있어 노가다할 때는 더 편합니다.
그래도 쓸 일이 있겠죠.

이번 이벤트는 모아야할게 많아서.....;;;마신 심장이 아직도 모자라서 힘듭니다.


다음은 암굴왕복각인데 전에 어떤 구성으로 전투했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. 나무위키켜야겠습니다.


육성할게 없을 때는 777시스터즈나..(퍽!!)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