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그 : 붕괴3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

[붕괴3] 율등어등장

1주년 기념이라고 만렙 유저에게 캐릭터 화투 보내주는 클라스. 캐릭터트럼프는 봤어도 화투는 첨이네. ㅋㅋㅋ 쓸 일이 있을지는 ㅋㅋ키홀더는 내년 1월을 기다리는 보증품;;;그리고 노가다로 모은 수정으로 첫 10연차에서 율등어가 뙇!!!!장비가 걱정인데.... 어, 음;;;이번 업데이트로 또 뭐가 바뀌고 할게 너무 많아짐;;; 오픈월드에 천명월드 추가 됨....

붕괴3-샤마시 50렙

멀티 작전 설랑소대가 열려서 완성.이벤트로 줬는데 전 시대 최강무기였던 것들중 하나라 육성이 빡셈.무기 하나 만렙찍는데 2달은 더 걸릴 듯. 유전자 제한 걸면 특정성능이 올라가는데 아이템소모하고 3시간정도만 유지됨. 13개 다 나오면 감당이 안 될 것같다;;;;;샤마시 가 좋긴 한데 액티브 무기 스킬이 쓰면 피가 쭉쭉 빠져서 쓰기 무서움;;;근데 이것들...

[붕괴3] 달리고 달리고.

사쿠라가 추가되서 달리고 있습니다. 역시 얼음 깡패!일섭서 할 때보다 업데이트가 너무 빨라서 당황스러울 정도. 더구나 오픈 월드 쪽은 시행착오가 꽤 많았는데 중간과정 날라가고 거의 최신으로 나온 듯. 보스몹 노가다가 사라지고 천수각이 생겼는데 다 깨고 일본무사처럼생긴 마지막 보스 잡으면 그냥 밖으로 나와짐;;; 버근가요??? 뭐 아무것도 없나?? 천수각...
1